김민환 교수님의 공학선형대수학(정보컴퓨터공학) 교재
글쓴이
- 2016.03.06. 11:48
- 963
수강정정을 한다고 첫 수업에 못들어갔습니다, 혹시 어떤 교재를 사용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박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고란초
셤공부도 ppt 내용, 과제했던거만 보세요
0
0
해박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고란초
넵! 답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때 강조하시는 문제 나오고 상대적으로 ppt가 부실한 부분을 수업때 길게 하시면 거기 시험나와요
0
0
운좋은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느릅나무
넵!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 수업때 하는건 다 이해하셔야 합니다. 수업만 잘들으셔도 충분함.
과제를 가끔 책에 있는걸 내시는데 그거 그냥 구글에 검색하면 다 찾을수 있으니까 그거 보고 과제 제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