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장학생 당첨됬는데...
글쓴이
- 2012.10.31. 14:37
- 1632
라식에조금관심이있어서 별기대안하고신청했는데방금전에당첨됬다고문자왔어요...
막상당첨되니 돈이조금부담되네요...
부모님한테아무런말씀도없이했는데...
장학생되면가격이어떻게되나요?
막상당첨되니 돈이조금부담되네요...
부모님한테아무런말씀도없이했는데...
장학생되면가격이어떻게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장학생도 돈조금 보태어야하나여 ㄷㄷㄷ
0
0
운좋은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설악초
당연하죠...
공짜면대박!!!!!
공짜면대박!!!!!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장학생은 오십마넌이에요!
0
0
재미있는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새박
장학생도일반있고특수장학생이이슨건가요?
전일반장학생인데50만원맞나요?
전일반장학생인데50만원맞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소득층 증명경우에는 전액지원이에요. 근데 그것도 뽑혀야되요.
일반은 오십만원이요
일반은 오십만원이요
0
0
재미있는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이에요 눈검사만받고 수술안해도되니까 일단검사부터받아봐요
0
0
조용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0 이면 싼건거요
0
0
근육질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0
0
병걸린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