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임기 질외사정과 사후피임약..
- 2012.10.31. 15:17
- 71581
첫번째는 ㅋㄷ착용 후 질내사정,
두번째와 세번째는 피임안한 채 질외사정을 했습니다.
질내사정이 아니라 가능성이 크진 않겠지만,
신경쓰이는건 어쩔수없네요..
아직 관계 후 24시간이 안지낫는데,
여친은 죽어도 약은 먹기 싫다 하고..
저도 부작용을 아니깐 강요는 못하겠네요..
걱정입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리나올때 까지 기다리는 수밖에..
질외사정했다면 임신가능성 희박한데..
그래도 임신된다면 그건 운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리티컬 함 터져봐야 정신차리지
나도 힘들었다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외사정 확률 99퍼는 개뿔..
발기하고 사정하기전에 찔끔 나오는거에도 정자가 우글거립니다..-_..
발기 후 사정 전에 무조건 쿠퍼액은 나오구요..
(사정 전에 길 터주는 역할이라..)
물론 임신이란게 쉬운건 아니지만 되려고 하면 어려운 일도 아니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저 앞으로는 피임 열심히 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 할 생각은 하셨겟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퍼액에 정자가 있긴 하지만 진짜 확률은 낮아요
왜냐면 질 내부에서 정자가 들어오면 세균으로 보고 죽이니까요
뭐 여튼
확률이 정말 낮긴 하지만
제 친구는 쿠퍼액땜에 장가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친구가 옆에서 장가를 가버리니
요즘 콘돔을 안끼고 할 엄두가 안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의 신뢰도를 가지죠..
님께서 불안하신거 보다 여친분이 수십만배는 불안 하니까 여친 앞에서 티 내지 마시고요.
아에 그런 얘기를 꺼내지를 마세요.. 신경쓰는걸 보여주면 안됨.. 더 불안해 해요.
그리고 날짜 맞춰서 애기 가질려고 해도 마음대로 안되는게 임신이니까.. 너무 걱정마시구요.
의학적으로 수정 확률이 그렇게 높지 않아요..
특히 여성분이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임신이 더더욱 잘 안됩니다.
애기가 사는 집이라고 생각 했을 때,
10대 후반의 여성 자궁은 타워펠리스
20~21 강남 아파트
22~23 일반 아파트
24~25 주택
26~30 원룸........
30++ 달동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관계를 24시간내에 3번을 했다는 말씀인가요...
처음 할때처럼 ㅋㄷ을 끼던지 아니면 사전 피임약을 드시지..ㅠ
속끓이면서 기다리시기 보다는 약 드시는게 낫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