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하시는 분들..
글쓴이
- 2012.10.31. 16:36
- 1103
멘토링 하시는 분들 어떤 경로로 신청하신거에요??
아이들 나이는 대부분 중 고등학생인가요??
직접 공부도 가르치시는 거에요 아니면 사회 생활이나 문화생활 등만 관여하시는 건가요??
뭐 아는게있어야지 도전이라도 해볼텐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도 가르치고 애들 고민도 들어주고해요 전ㅋㅋ 애들이 고민하는게 제가고민했던거랑비슷해서 제얘기해주면 좋아하더라구요ㅋㅋ
0
0
착잡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벋은씀바귀
수학이나 영어 같은 것도 과외형식같이 가르쳐 주신건가요?? 아니면 물어보는 질문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벋은씀바귀
자기가잘하는거ㅋㅋ 저는 문과출신이라... 과학은못한다고 솔직힝말하고 사회,역사,영어 가르쳐주고있어용수학은 답 알려주는정도?ㅋㅋ 못하는과목까지 스트레스받아가면서 할필요는없을것같아용
0
0
착잡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가르쳐주고 싶은거 가르쳐주면...
0
0
명랑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짚신나물
앗!!그래도 되는 건가요???ㅋㅋ 누군가를 가르쳐 본적이 없어서 혹시 멘토링 신청했다가 괜히 아이들 시간만 뺏을까봐 걱정도 되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지식
0
0
야릇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