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1학기나 그전학기 등등 하신분들께 도움 구합니다..
글쓴이
- 2012.10.31. 18:13
- 1132
혹시 1학기때나 멘토링 현장모니터링 받아보신분 있으시면 조언좀 부탁드릴께요..
특히 다문화멘토링이면 더더더 굳일듯합니다..
11월에 현장에 오신다는데 잘못한거도없는데 괜시리 긴장되네요. 마치 군대있을때 검열 받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또 2시간수업하면 2시간내도록 계시다가 가시나요?
코디네이터 선생님마다 스타일이 다르겠지만..
혹시 쪼금이라도 아시는거 있으신분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플리즈 헬프미!!ㅋㄱㄱ
특히 다문화멘토링이면 더더더 굳일듯합니다..
11월에 현장에 오신다는데 잘못한거도없는데 괜시리 긴장되네요. 마치 군대있을때 검열 받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또 2시간수업하면 2시간내도록 계시다가 가시나요?
코디네이터 선생님마다 스타일이 다르겠지만..
혹시 쪼금이라도 아시는거 있으신분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플리즈 헬프미!!ㅋㄱㄱ
권한이 없습니다.
멘토링은 언제나 인기가 좋네요 ㅋㅋ
0
0
겸손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장모니터링도 생겼나요?? 제가 할때는 그런거 없었는데~
0
0
사랑스러운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강아지풀
헉... 부럽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왔다가 간단히 인사하고 인증샷 찍고 가십니당 ㅋㅋ
0
0
겸손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며느리밑씻개
아 글쿤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서 설문지 작성하고 어떻게하고있는지 이야기조금나누고 사진찍고 갔어요 ㅋㅋ크게 걱정인하셔도 될거에요
0
0
센스있는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애기봄맞이
다행이네요... 먼가 검사받는다는 느낌이라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냥 없는 사람인것 처럼 하고 수업 씬나게 진행하고 나니깐 간식 주셔서 씬나게 먹고 사진 찍히고 담날 만나서 설문 했었어요^^
0
0
절묘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