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안해봐서 그러는데ㅠㅠ
글쓴이
- 2012.10.31. 19:31
- 1534
원래 이렇게... 별 대화도 없이 만날 약속 잡는 건가요?;;;;;;;;
당황스러웠어요ㅠ_ㅠ
그럼 만날 때까지 연락안하나...............?
권한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신을 향한 제마음이 너무 성급했군요. 다시 연락드리도록하겠습니다
0
0
답답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나름이에요 ㅎㅎㅎㅎ 걱정하시말아요오~~~
0
0
수줍은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만나고나서 어케 될지 몰라서 연락안해요~
첨에 어떤사람이랑 만나기 전에 연락 자주햇더니 나중에 애매해지더라구요 ㅜㅜㅋ
첨에 어떤사람이랑 만나기 전에 연락 자주햇더니 나중에 애매해지더라구요 ㅜㅜㅋ
0
0
자상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만나서 더 많은 대화를 나누기위해서 기를 모으는거임
2
0
답답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나기전에 연락 자주하면 나중에 애매해짐222... 카톡으로 계속 하는것보다 한번 만나서 얘기하는게 더 잘알수있음
0
0
진실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노박덩굴
정답
0
0
어리석은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위에 분들이랑 다르게 어느 정도 대화하구 나가는거 좋아하는데 저도 상대분이 대뜸 약속만 잡으셔서 당황 ㅋㅋ
0
0
바보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텀을 두고 만나시나봐요 몇일정도 두고 만나시는지 ???
0
0
불쌍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너무 길게안만나면 둘다어정쩡한관계가됨 빨리만나고 정하는게 훨씬좋아요
0
0
불쌍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