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가 있어요
- 2016.03.08. 23:41
- 1481
약도먹고 발라도 보는데
머리만 만지면 한올씩 떨어지네요 ㅠㅠㅠ
가슴이 찢어집니다 아직 한창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성형탈모에서 이 두 개 빼곤 다 사이비라서... 스트레스 받지 말고 거북목 교정하세요.
그리고 빨리...장가가세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저주를 해제하고 싶다면 머리를 찰싹찰싹 10번때리며 자라나라 머리머리! 를 10번 외치셔야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