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기행동아리 어떤가요?? 글쓴이 2016.03.09. 18:57 735 1 괜찮아보여서 들까하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포근한 브라질아부틸론 16.03.09. 20:17 동아리는 하고 싶은거 일단 들고요 생각과 다르면 그만나가도 돼요... 0 0 포근한 브라질아부틸론 댓글 내용 복사 동아리는 하고 싶은거 일단 들고요 생각과 다르면 그만나가도 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포근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각과 다르면 그만나가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