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왜..ㅋㅋ
- 2012.10.31. 22:55
- 3039
3~5분 씩 늦게 하는데.. 화딱지가 나네요
한두명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여자분들이 다 그렇다는 얘기 아니실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나 남자나 여러 이성과 카톡하면 안된다는 법이라도 있는지;
윤리적으로도 잘못된게 없는데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다는 느낌? 그래도 저는 1~2분안에 하는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 남자들은 모두 일본여자랑 사귀어야겠구나 ㅠㅠ 일본여자는 한국여자랑 180도 달라서..
남자가 항상 주도적이고 여자가 완전 매달리고 이런... ㄷㄷ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그러는 것도 아니고 항상 ㅋㅋ
아 ㅋㅋ 내가 호구였다니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찮음
핸드폰만 들고있는 시간이 잘 없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톡 보내놓고 할일하는데..종일 폰붙잡고 있긴 그러니까;;
그냥 개인차이일듯
이래서 카톡없던 시절이 그리움 ㅜ
썸타는 사이면 상대쪽에선 나름 밀당이랍시고 하는게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 짱나겠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되도안는 밀당질하는데 것두 어릴때 이야기지...
맘 졸이고 기달기지 마요.
좀하다보면 1분안에 답안오면 안기다리게 되더라구요.
문자질로 끌려가는 시절은 지나서 그런가...
칼답안오면 대놓고 말해주는데
톡하기 바쁘면 나중에 시간날때 전화걸꺼라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은 답톡 못받아도 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