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왜..ㅋㅋ

글쓴이
  • 2012.10.31. 22:55
  • 3039
카톡 답장을 늦게 하는건가요??
3~5분 씩 늦게 하는데.. 화딱지가 나네요
한두명도 아니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침착한 미국실새삼 12.10.31. 22:56
한두명 이상의 여자와 카톡을 하신다는 거네여ㅡㅡ
님은 답톡 못받아도 쌉니다.
0 0
깜찍한 참깨 12.10.31. 22:58
침착한 미국실새삼
동시에 여러분과 카톡 한다는게 아니라
주위에 여자분들이 다 그렇다는 얘기 아니실까요
0 0
우아한 매화노루발 12.10.31. 22:58
침착한 미국실새삼
글쓴이가 마이러버 한다는 말도 안했는데 무슨 ;;
여자나 남자나 여러 이성과 카톡하면 안된다는 법이라도 있는지;
윤리적으로도 잘못된게 없는데 ㅋㅋㅋㅋ
0 0
침착한 미국실새삼 12.10.31. 23:00
우아한 매화노루발
미안 부러워서 화가났어
0 0
우아한 매화노루발 12.10.31. 23:00
침착한 미국실새삼
ㅋㅋㅋㅋㅋ
0 0
흔한 산초나무 12.11.01. 11:22
침착한 미국실새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1. 23:00
침착한 미국실새삼
오해하신듯..ㅋ
0 0
납작한 히아신스 12.10.31. 22:58
나도 항상 그리 느낌...ㅠ 이게 뭐라고 이래 느린지...
0 0
짜릿한 얼룩매일초 12.10.31. 23:01
전 남자분이 항상 그러던데.....여자로써 바로답장하면 좀 뭔가.....어
그런다는 느낌? 그래도 저는 1~2분안에 하는뎅...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1. 23:10
짜릿한 얼룩매일초
밀당인지 아니면 대화하가 싫은건지 헷갈려요.. 차라리 단답형으로라도 칼답해줬으면 좋겠어요.
0 0
우아한 매화노루발 12.10.31. 23:11
짜릿한 얼룩매일초
여자가 답장 빨리 한다고 그런거 전혀 없는데 ....
한국 남자들은 모두 일본여자랑 사귀어야겠구나 ㅠㅠ 일본여자는 한국여자랑 180도 달라서..
남자가 항상 주도적이고 여자가 완전 매달리고 이런... ㄷㄷㄷㄷ
0 0
밝은 꽃댕강나무 12.10.31. 23:01
ㅋㅋ 나도 ㅋㅋ 항상 ㅋㅋ 느낌 ㅋㅋ

가끔 그러는 것도 아니고 항상 ㅋㅋ

아 ㅋㅋ 내가 호구였다니 ㅋㅋ
0 0
친숙한 물레나물 12.10.31. 23:09
어잉 전 항상 칼답인뎅ㅋㅋ
0 0
무거운 꼭두서니 12.10.31. 2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착실한 댕댕이덩굴 12.10.31. 23:19
저는 친구들하고 띄워논 카톡창도 많아서... 진짜 친한친구랑은 그냥 하루종일 대화하는 수준으로 톡하고 그래서 여기저기 다 읽고 답장해주다보면ㅠㅠ 저절로 시간이 딜레이 될때도 있는디...그리고 카톡만 붙잡고 있는것도 아니고 컴퓨터로 뭐 하거나 할일하면서 하다보면...
0 0
황송한 미국미역취 12.10.31. 23:38
난 칼답인딩??
0 0
피곤한 삼지구엽초 12.10.31. 23:45
난 내가 3~4분 후에 답함
귀찮음
핸드폰만 들고있는 시간이 잘 없어서....
0 0
과감한 사철채송화 12.10.31. 23:45
저는 폰 잘 안보다가 답장을 해서 늦게 답하는데..ㅎㅎㅎ
0 0
못생긴 비수리 12.10.31. 23:54
바쁘시겠죠... 30~40분도 아니고 3~4분쯤은 ;;;
0 0
적절한 엉겅퀴 12.11.01. 01:14
조루됩니다
0 0
흔한 산초나무 12.11.01. 11:23
솔직히 좀 답답하긴 하죠..
0 0
자상한 깨꽃 12.11.01. 12:33
즉각즉각 대화하던 상황이 아니라면
나도 톡 보내놓고 할일하는데..종일 폰붙잡고 있긴 그러니까;;
그냥 개인차이일듯
이래서 카톡없던 시절이 그리움 ㅜ
썸타는 사이면 상대쪽에선 나름 밀당이랍시고 하는게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 짱나겠다
0 0
꼴찌 중국패모 12.11.01. 13:23
첨에 바로 답장하면 없어보인다고 좀 쉬다 보낸다더라구요.
뭐 되도안는 밀당질하는데 것두 어릴때 이야기지...
맘 졸이고 기달기지 마요.
좀하다보면 1분안에 답안오면 안기다리게 되더라구요.
문자질로 끌려가는 시절은 지나서 그런가...
칼답안오면 대놓고 말해주는데
톡하기 바쁘면 나중에 시간날때 전화걸꺼라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21:46
꼴찌 중국패모
대놓고 말한다라..ㅋ 괜찮은방법같아요
0 0
무례한 은대난초 12.11.01. 21:38
그런 뇨자는 과감하게 버리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21:44
무례한 은대난초
그래야겠어요..ㅋ
0 0
의젓한 홍단풍 12.11.05. 15:39
3~4분이면 별이유없이 늦게 보낸것같ㅈㅣ만... 누가 그랫는지 기억이 잘안나는데 337법칙이라고 답장을 3분후 3분후 7분후 이렇게 보내면 상대방을 궁금하게하고 뭐그런다곸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5. 16:05
의젓한 홍단풍
ㅋㅋㅋㅋㅋ속터져요진짴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