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몸매 컴플렉스
- 2012.10.31. 23:15
- 3210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밥 안먹고 다닐거 같은 여자를 좋아합니다. 전효성은 별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질 자체가 그러신거네요 ㄷㄷㄷㄷㄷ 한의원가면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살 찌게 해주는 보약도 있던데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입는 방법으로 조절해 보심이...ㅎㅎ 옷을 잘입으시면 그렇게 안보일테니까요ㅋ
(펑퍼짐한 옷으로 가리고 이러시면 에러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40초반이면 상대적으로 굵어보인다는 하체도 엄청 마르셧을거같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형적인 하체비만형(Pear)이시네요. 가슴 없고 엉덩이 펑퍼짐 하고 허벅지 굵고......
하체에 살을 찌우는게 아니라 하체에 근육 운동을 집중적으로 해줌으로써 상체에 살을 찌워야 해요.
근력운동 한다고 남자처럼 말다리 안되는건 아시죠??
운동방법 링크 걸어드리고 싶은데 링크가 안되네요....
Lift-off lunge, Scissors Jump, Pushup And Leg Raise, Hundreed on the ball, Mermaid, Boat Curl and Press, Triangle Lat Raise, Dip and knee Raise
등고 같은 운동 추천 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허리가 너무 가늘어서 고민이거든요 전 25인치인데..
운동을 해도 허리는 늘지 않아요. 살도 잘 안찌는 체질이라서 허리가 잘 안늘더라고요.
먹고 먹고 억지로 먹으니깐 조금 늘긴했어요.
40대에는 24인치였는데 50을 넘어서 60대에 가까워지니깐 이제 26정도 되는거 같네요.
살을 찌우시면 됩니다!
근데 난 왜 하체도 잘 안늘어나는건지..
그 보다도 난 남자라는게 함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인 친구한테 물어보세요
님 혼자만 컴플렉스인거아닌가여?ㅋ
글고 개취지만 젓가락 다리보다는 굴곡있는게 더더더더
허리까지 얇은면 더더더더 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