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고등학교,포항여자고등학교

글쓴이
  • 2012.10.31. 23:21
  • 2196

포항고등학교,포항여자고등학교 출신분들있나요??

곧 수능칠 다가오는 새내기도 있고

동문회라도 만들어볼까 생각중인데....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12.10.31. 23:22
와 ... 포항에서도 부산대 다니는 분들이 있구나 ㄷㄷㄷㄷ
0 0
초연한 수리취 12.10.31. 23:22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전국에서 다오는뎈ㅋㅋ 포항에서 온다고 놀랄꺼까지야...
0 0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12.10.31. 23:23
초연한 수리취
전국이 맞긴한데..... 제가 주위에서 대구까지는 들어봤는데 포항은 첨 들어봐섴ㅋㅋ
0 0
초연한 수리취 12.10.31. 23:24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ㅋㅋㅋㅋ오만때만데서 다 와요.. 제 동기들만해도 반정도만 부산, 가까운 경남권이고 나머지는 다들 전국구
0 0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12.10.31. 23:24
초연한 수리취
혹시 울릉도에서도 오는 친구있나여?
0 0
초연한 수리취 12.10.31. 23:32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ㅋㅋㅋㅋㅋin육지를 목표로 한다는 울릉도 친구는 없구요. 그냥뭐 강원도 경기도 충청도 중국... 등등ㅋㅋ
0 0
세련된 왕버들 12.10.31. 23:31
우리학교는 이런거 안하나
0 0
참혹한 수세미오이 12.10.31. 23:35
세련된 왕버들
나도 ..

기타고등학교 뭉쳐서 하죠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1. 23:35
왜!! 기다리는댓글은 없고 토론의장이 되었는가.........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겸연쩍은 봉선화 12.10.31. 23:38
포항은 맞지만 포고 포여고는 아님니당
0 0
어두운 접시꽃 12.11.01. 00:05
겸연쩍은 봉선화
저두여...그냥 포항동문회를 만들어주세요 엉엉
0 0
끔찍한 큰꽃으아리 12.10.31. 23:39
영신고인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1. 23:42
그냥 포항동문회를 만들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두운 접시꽃 12.11.01. 10:56
글쓴이
만들어봐여 엉엉엉 제발여 엉엉
0 0
청아한 둥근잎유홍초 12.10.31. 23:53
아....난 영덕인데 ㅜㅡㅜ
0 0
게으른 비수리 12.11.02. 10:11
청아한 둥근잎유홍초
영덕분 계시는구낭 저도 영덕....
0 0
청아한 둥근잎유홍초 12.11.02. 10:33
게으른 비수리
영덕 대박ㅋㅋㅋㅋㅋ

진짜 찾기 어려운데ㅋㅋ

영덕 한번 모여 볼까요?ㅎㅎ
0 0
겸연쩍은 봉선화 12.10.31. 23:58
예전에 포항 동문이런거 있어서 몇번 모이고 그랫었는데.. 요즘은 뜸해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1. 23:59
겸연쩍은 봉선화
부흥부흥~시킵시다..
0 0
겸연쩍은 봉선화 12.11.01. 00:01
얼마전에 퐝에서 시외버스타서 울학교순버에서 만난분이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
울학겨에 퐝분들 은근히 많은듯 ㅋㅋ
0 0
피로한 금불초 12.11.01. 00:17
세명잇나요ㅋㅋㅋㅋ
0 0
유쾌한 솔나리 12.11.01. 09:21
제친구 부산대는아니지만 포항에서 고등학교나왔는데..ㅋㅋㅋㅋ
0 0
절묘한 까치고들빼기 12.11.01. 14:00
포고 58회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16:26
절묘한 까치고들빼기
12학번이면 60회인가요...??ㅋ
0 0
절묘한 까치고들빼기 12.11.01. 17:04
글쓴이
저 09학번인데용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