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한테 물어봐요~
- 2012.10.31. 23:36
- 1734
어떤 모임에서 여자분을 만났어요
여자분도 저한테 호감을 표시하시고 저도 여자분이 맘에 들어서 따로 한번 만나서 술한잔했구
토욜에 또 서면에서 만나서 영화보구 놀기로 했는데요
카톡 이래저래 이야기하다가 토욜에 노래방을 제가 가자고 했는데 저를 굉장히 이상하게 보시더라구요
마치 이상한짓을 하려는 사람처럼
저도 기분 좀 더러워져서 그럼 날 그렇게 생각하면 토욜에 안보는게 좋겠다고 했는데
그러니까 미안하다면서 토욜에 꼭 보자구 사과하구 그래서 보기로 했구 저도 오해풀었으면 좋겠다고 그런의도는
없었다구 말하고 대충 좋게 마무리하고 보기로 했는데요
음..그런데 지금도 기분이 많이 좀 그렇네요..사귀는게 아닌 이성친구랑 2명이서 노래방도 자주 가봤고 해서
그런생각할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는데 이런 의외의 반응이...
하긴 한번본 사람한테 노래방가자는건 좀 그런것이긴한가요?
여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진짜 그 여자분 이상하네 ;;; 이건 무슨 남자분에게 역성추행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당사자였어도 기분 완전 더러웠을듯... 진짜 내가 남자였으면 성추행 당한기분..
그런 반응 자체가 역겹네요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음치걸랑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으로 거부감 드는게 아니라
그냥 노래방을 별로 안좋아해요
두분이 대화중에
노래방얘기가 나와서 자연스레 다음에 노래방 가자 뭐이렇게 되면 또 모르겠는데
그냥 대뜸 노래방가자고 하면 그냥 기분이상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이상한것도 그분이 이상한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여성분이 살짝 오버하신거 같은데
그분이 추후에 자기가 오버한거 같다고 생각해서 사과하신거같으니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