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고 공부해야 하는 분들 어디서 공부하시나요?
- 2012.10.31. 23:58
- 1999
학교도서관 말고는 공부할 곳이 없는 예비졸업생입니다ㅋ
한동안 더 공부해야하는데 고시반 정독실 이런 곳에 소속되어있지않거든요... 최대한 아는 사람들 눈에 띄지 않게 공부하고 싶은데 마땅히 공부할 곳이 없네요. 결국 졸업하고 중도출입할 것 같은데 부담이...ㅋ
다른 곳에 공부하기 괜찮은 곳 추천해주실만한데 있나요? 금정도서관은 한 번 가봤는데 아니더군요ㄷㄷㄷ
대학도서관처럼 탁 트인 곳 좋고 독서실은 못 가는 민감한 늙은이에게 팁 좀 알려주세요.
(장전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몇 코스 타도 괜찮구요~)
대학도서관 외부 학생도 출입 가능한 곳이라도 없을까요? 동명대, 신라대, 경성대 등등 아무 곳이나 상관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한 곳으로 가시는게 어떨지요. (다만 문은 좀 빨리 닫을꺼에요.. 아무래도 이용자가 없으니)
개인적으로는 동명대 도서관 강추요~
시험기간이든 아니든 언제 가든지 텅텅텅텅 비어 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가톨릭대 하루 가봤는데 수녀님께서 자리정리 하시더라구요. 동명대의 경우는 타대학교생 출입제한 철저하게 하나요? 부산 내 다른 대학교들 우리학교처럼 카드같은 거 안 찍는지 궁금하네요. 좀 더 상세히 설명해주시면 날씬한 바다전갈님 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때는 그런 거 없었어요.. 요즘은 잘 모르겠네요.
근데 우리 학교 도서관도 학생증 없다고 하면 그냥 들여 보내 주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래 카드찍고 들어가는데 항상 열려있어서 그냥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