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고 공부해야 하는 분들 어디서 공부하시나요?

글쓴이
  • 2012.10.31. 23:58
  • 1999

학교도서관 말고는 공부할 곳이 없는 예비졸업생입니다ㅋ

한동안 더 공부해야하는데 고시반 정독실 이런 곳에 소속되어있지않거든요... 최대한 아는 사람들 눈에 띄지 않게 공부하고 싶은데 마땅히 공부할 곳이 없네요. 결국 졸업하고 중도출입할 것 같은데 부담이...ㅋ

 

다른 곳에 공부하기 괜찮은 곳 추천해주실만한데 있나요? 금정도서관은 한 번 가봤는데 아니더군요ㄷㄷㄷ

대학도서관처럼 탁 트인 곳 좋고 독서실은 못 가는 민감한 늙은이에게 팁 좀 알려주세요.

(장전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몇 코스 타도 괜찮구요~)

 

대학도서관 외부 학생도 출입 가능한 곳이라도 없을까요? 동명대, 신라대, 경성대 등등 아무 곳이나 상관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청결한 변산바람꽃 12.11.01. 00:00
신라대 도서관 시험기간에도 사람없어서 자주 애용함
원래 카드찍고 들어가는데 항상 열려있어서 그냥 들어감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00:01
청결한 변산바람꽃
중간에 자리정리 같은 거 한번 씩 하나요? 출입하기쉬운지 궁금하군요.
0 0
멋쟁이 탱자나무 12.11.01. 00:03
청결한 변산바람꽃
시험기간에도 사람이없다닝..신라대 시설좋다던데
0 0
발냄새나는 아왜나무 12.11.01. 00:02
부경대 박물관 쪽 도서관 이용.... 타대생 일반인 출입 가능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00:07
발냄새나는 아왜나무
혹시 거기 중, 고등학생 많은 곳 아닌가요? 궁금...
0 0
아픈 은백양 12.11.01. 00:08
글쓴이
중고생 시험기간에는 중고생 많아요
0 0
흐뭇한 금방동사니 12.11.01. 00:03
서면시립도서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00:04
마구마구 적어주세요. 시설 어느정도 괜찮은 곳으로요 (금정도서관보단 인간적인 곳이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
0 0
아픈 은백양 12.11.01. 00:09
전체적으로 대학 수준 좀 떨어지는 사립은 다 좋을껄요.
편한 곳으로 가시는게 어떨지요. (다만 문은 좀 빨리 닫을꺼에요.. 아무래도 이용자가 없으니)

개인적으로는 동명대 도서관 강추요~
시험기간이든 아니든 언제 가든지 텅텅텅텅 비어 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00:11
아픈 은백양
덧글 감사합니다 ^^ 제가 타대학 도서관에 출입해본적이 없어서 좀 쫄아있는(?) 상태입니다.
예전에 가톨릭대 하루 가봤는데 수녀님께서 자리정리 하시더라구요. 동명대의 경우는 타대학교생 출입제한 철저하게 하나요? 부산 내 다른 대학교들 우리학교처럼 카드같은 거 안 찍는지 궁금하네요. 좀 더 상세히 설명해주시면 날씬한 바다전갈님 됨~*.*
0 0
아픈 은백양 12.11.01. 00:13
글쓴이
동명대 도서관 안간지 한 3년쯤 됬는데.. (너무 오래됫네요 ㅈㅅ)
그때는 그런 거 없었어요.. 요즘은 잘 모르겠네요.
근데 우리 학교 도서관도 학생증 없다고 하면 그냥 들여 보내 주잖아요~~
0 0
상냥한 물봉선 12.11.01. 00:52
음..... 명장 도서관도 좋긴한데 너무 좁아서 좀 그러려나..
0 0
상냥한 물봉선 12.11.01. 00:52
상냥한 물봉선
중도 그 테이블처럼 되있어서 공부하기는 괜찮더라구요.
0 0
친숙한 혹느릅나무 12.11.01. 08:28
저는 동네 구립도서관.....ㅋㅋ 열람실이 있는데 중도보다 밝고 테이블도 깨끗해서 좋아요..근데 학교랑은 너무먼듯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