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먼저 카톡하구 댓글 하면 일분씩 있다 답장하는 여자는 머임?
- 2012.11.01. 00:16
- 2888
참고로 이 친구 여자지만 근 7년동안 단 한 범도 녀자로 생각해본 적 없는데...
밀당 이런 추측은 금물ㅋ
그냥 짜증만 나는데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하면 계속 집중해서 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드 쿠이~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것두 지가 머 물어보고 그런 글인데...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저랑은 카톡 못하겠네요 ... ㅋㅋ
전 한마디 하고 화면 꺼버리고... 그렇게 말하는 스타일인데 ... ㅋㅋ 애당초 카톡에 매여있는 성격이 아니라
주로 문자를 하긴 하지만... ㅋㅋㅋ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뭐 1분가지고 그러서나
타이핑이 늦을 수도 잇고 적을말 생각할 수도 잇고 다른일 하는 중일 수도 잇고 기타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