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제학 과제 질문이요 글쓴이 2016.03.12. 19:48 847 2 국제경제학 홍혜정교수님 과제 51쪽에 4,5,6번 맞나요?? 그리구 A4에 하라고 하셧는데 직접 쓰는건가요 아님 한글파일로 워드쳐서 내도되나요?? 아시는분 부탁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보통의 벋은씀바귀 16.03.12. 19:56 미리 풀어보라는거 아니였나요? 다음시간에 2장끝내고 그다음시간에 제출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0 0 보통의 벋은씀바귀 댓글 내용 복사 미리 풀어보라는거 아니였나요? 다음시간에 2장끝내고 그다음시간에 제출하는걸로 알고있었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보통의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초라한 억새 16.03.12. 20:03 작년에 들었는데 시험이 헬이었어요고생하세요 ㅎㅎㅎ 0 0 초라한 억새 댓글 내용 복사 작년에 들었는데 시험이 헬이었어요고생하세요 ㅎ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라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