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성분들께 질문있습니다...
- 2012.11.01. 02:03
- 2696
개인마다의 차이를 떠나서
이럴때 어떤 사람이
'남자로 보인다' 는 느낌은 어떻게 받나요?
솔직히 주변에 여자는 진짜 많은데..
제 이미지가 뭘 해도 남자로는 안보인답니다;
너무너무너무너무 편하고 그렇다네요
심지어
모 후배는
오빠가 아니라
'언니같아요' 라네요....
ㅠㅠ
해결책이 있을까요?....
적어도 어장관리라도 좀 해줬음 좋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이건 개취지만 내가 하는 악기를 나보다 월등하게 잘할 때. 그걸 나를 위해서 연주해줄 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을 갈 때 옆에 차나 오토바이가 쌩하고 지나가요 근데 원래 여자가 차 쪽에 있었으면 자리를 바꿔준다거나
뭐 그런 거요. 몸에 배인 습관 같은 것들ㅋㅋ 전에 썸남 팔다리가 다 저보다 가늘었는데도 저런 짓할 때 남자로 보이더군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쩍벌리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ㅌ..트랜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방이 여성분둘 가까이에서 드리불을 할때
테이쿠다운에 가까운 거친태클을 구사한다
그리고 멱살을 잡으며 외친다
열자식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작은 배려에 그렇게 느껴요ㅎㅎ엄~~~청 친한 남자애도 제가구두신고 내리막길 급하게 내려가니까 천천히 가도 된다면서 느리게 맞춰걸어주고...도로로 걸으니까 인도로 올라가서 걸으라고...해주는데 멋지더라구요 그냥...그럴때 남자로 보여요ㅋㅋ거친 모습만 보여준다고 남자로 느끼는건 아니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일 날 소리를 하시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하게 드립도 딱 쳐보고 !
남자가 너무 조심스러우면 그런느낌 들더라구요
예를들어서 막~ 농담을 했다가도 끝엔 '미안' 하다거나 하면
푸쉭 식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