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절은 어떻게 하는게 가장 현명한가요?...
글쓴이
- 2012.11.01. 02:10
- 1984
친구들은 그냥 잠수탄다는데
그렇게 몇번해봤는데 찜찜하고 죄송하더라구요
그냥 내스타일이아니다. 이런식으로 말해주고 연락끊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그냥 친한사이로 지내자? .......................
참고로 전 여자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잠수보단 돌직구가 좀 더 충격적이고 시간이 지나면 감사할거 같네요~ 하지만 개인의취향~
0
0
나약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돌직구로 아니라고 말해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0
0
재수없는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조금씩 죄송하다는식으로... 돌직구는 너무 상처됨ㅇㅇ
0
0
화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가
0
0
초라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상추
가끔은 구라도 괜찮을듯
0
0
초라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가 서로에게 이로워요
0
0
우아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 던졌는데 거절은 거절한다리고 하면 어떻게 되나요?
0
0
멍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느릅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짜노 이 드리퍼를
우짜노 이 드리퍼를
0
0
한심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직구가 결국에 제일 나음
0
0
자상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해요.
저랑 스타일이 많이 달라 잘 안맞으시는거 같아요.
다음에 더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랄께요.~^^
거절은 거절한다.
0
0
찬란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유부단한게 더 상처됩니다..
0
0
다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