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버스타고 학교 가는 방법 좀
글쓴이
- 2012.11.01. 03:28
- 2088
산성버스 종점에서
203번 버스를 타고 어디에 내려야 제2사범관이 나오나요?
부산대 후문 말고 제2사범관이요.
9시수업 좀 널널하게 앉아서 가고 싶어서요 ㅜㅜ
답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이팝나무
정말 감사드립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나도 몰랐는데 이 질문 올라왔네 ㅋㅋㅋ
0
0
머리좋은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사람많아지면 안되는데 ㅠㅠ
0
0
괴로운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얄로드
0
0
황홀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성분이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9시수업듣는 남정네
0
0
괴로운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잇는 203번 버스 글참조
0
0
괴로운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양로원지나서 부산대 후문 정류장에서 내려요
부산대 후문.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