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한테..ㅠㅠ
- 2012.11.01. 07:58
- 3047
저랑만 있었으면 하고
친구랑있어도 연락많이해주길바라고
안그러면 마음이 속상해서
찡찡대요..ㅠㅠ
몇일간몸도안좋으니까 더찡찡대고..
남자친구가 많이힘들겠죠..ㅠㅠ?
어떻게하면ㅈ고칠수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남자들은 찡찡을 좋아하지 않아요.
남친을 좋아하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적당한 선에서 욕심을 버리는게 서로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쓰레x마인드네 난되고 넌안돼? 에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말에, 헛소리에...
너의 기분을 익게에다 뿌리지마
신기하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안한다고 징징 만나러 가는데 멀다고 징징 보고싶다고 징징
맨날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 작은 내 행동이 극단적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상상 또 상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