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투명 스타킹.....

글쓴이
  • 2012.11.01. 09:52
  • 7383
남자분들 검은색 투명 스타킹 신은 여자보면 어떰?
두꺼워서 다리가 까만거 말고
투명해서 살색이 보이는거 ㅋㅋㅋ
전 여자지만 개인적으로 이 스타킹을 시러하는데
섹시해보인다고 자주 신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남자들이 보기에도 그런가예...
다리예쁜여자가 신으면 섹시하다
그런 답변 말고... 그냥 딱 신은 사람 보면 드는 생각이 뭔지 궁금함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깜찍한 가는잎엄나무 12.11.01. 09:54
전 여잔데 비치는거 싫음ㅠㅠ;; 그냥 까만게 이뻐보이던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09:56
깜찍한 가는잎엄나무
제 말도 그 말 ㅋㅋㅋ 괜히 야해보여...
0 0
엄격한 참오동 12.11.01. 09:56
이쁘긴 한데 추워보여서 안쓰럽...
0 0
고상한 은방울꽃 12.11.01. 09:57
난 너무좋더라
0 0
천재 미나리아재비 12.11.01. 09:57
종아리에 알없고 라인이뻐야 섹시해보여용ㅋㅋ
0 0
끔찍한 매화말발도리 12.11.01. 09:58
이뻐~
0 0
머리나쁜 억새 12.11.01. 10:04
두꺼워서 까매보이는것보다 훨보기좋죠
그게더 이쁘잖아요
0 0
촉박한 산부추 12.11.01. 10:04
무신경.. ㅋㅋ
0 0
도도한 큰개불알풀 12.11.01. 10:06
망사스타킹보단 좋아욬ㅋㅋㅋㅋ개인의 취향인듯 ㅋㅋㅋ
0 0
친숙한 하늘타리 12.11.01. 10:24
여자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남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스타킹임...
0 0
개구쟁이 독말풀 12.11.01. 10:33
결론: 이쁘면 되요
0 0
착실한 산수유나무 12.11.01. 10:34
다리얇아야 이뻐보임 다리조금이라도 두꺼우면 너무 비쳐서 보기싫음. 더러워보임. 다리얇고 이쁜사람이 신으면 너무이쁨ㅎㅎ 뭐..다리 얇고 이쁜사람은 뭘신고뭘입든 이쁘긴하겟지만...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10:49
착실한 산수유나무
ㅋㅋㅋㅋ 더러워보이다뇨 ㅋㅋㅋㅋㅋ 너무하심 ㅋㅋㅋㅋㅋㅋㅋ
0 0
안일한 수세미오이 12.11.01. 10:36
스완얼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10:49
안일한 수세미오이
이깟 스타킹한테 지는 얼굴이라니....
0 0
화사한 채송화 12.11.01. 10:37

걍 시꺼먼거 보다 좋은디..

0 0
일등 투구꽃 12.11.01. 10:42
다른 여자라면 감사하지만 내 여자라면 까만게..
0 0
활동적인 병아리난초 12.11.01. 10:54
알려드리죠.
남자들은 비치는 검정스타킹 아주 좋아라 합니다.
까만색 별로구 그물스타킹 더러워보여요.
스타킹 빠싹빠싹 안땡겨서 중간에 접히는거 깨구요.
짧은바지라 라인비치는건 최악이에요.
전 무엇보다 보들보들한 맨다리를 사랑합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10:55
활동적인 병아리난초
ㅋㅋㅋㅋㅋㅋ 확실하시네요 스타킹 잘 입고 댕길게여
0 0
착실한 산수유나무 12.11.01. 10:57
활동적인 병아리난초
아닌데... 너무 일반화시키네요. 저랑 제친구들만 해도 다 좋아하는스타일이 다른데. 싹다
0 0
저렴한 등대풀 12.11.01. 12:08
활동적인 병아리난초
스타킹에 대한 철학이 확고하신분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일등 바위채송화 12.11.01. 11:20
완전 섹시합니다 ㅋ
저는 개인적으로 맨다리보다는 스타킹이 더 섹시하더라구요 ㅋ
0 0
허약한 억새 12.11.01. 11:23
그냥 개취인듯.... 저는 너무 비치는거는 별로 ㅋㅋ
0 0
특이한 꽃며느리밥풀 12.11.01. 11:37
둘다 좋은데 시커먼건 따뜻해보이고 좀 연한건 그냥 그렇구나 합니다.
0 0
특별한 좀깨잎나무 12.11.01. 11:51
겁나섹시함
번호따고싶음
0 0
늠름한 봉의꼬리 12.11.01. 12:04
섹시해보인다면서 왜 남자가 쳐다보면 변태취급하는지, 참
2 0
상냥한 배롱나무 12.11.01. 12:48
예전 남친은 그스타킹보면 그렇게 좋아하던데
0 0
화난 굴참나무 12.11.01. 15:17
남잡니다. 별 생각없음니다.
0 0
아픈 모란 12.11.01. 15:46
개쩔어요....
스타킹이라는 노래 들어보세요
너의 검은스타킹을 망사스타킹을 다시보고 싶어 오~ 다시 사귀고파 예에
0 0
괴로운 왕고들빼기 12.11.01. 19:16
완전 검은건 그냥 귀여운거고, 살색 비치는거면 완적 섹시하죠. ㅎ
0 0
진실한 작살나무 12.11.01. 20:00
고뤠? 낼신어야징~
0 0
행복한 거제수나무 12.11.01. 20:44
안이쁜여자가신음 좀 깸
0 0
깔끔한 산박하 12.11.02. 02:11
행복한 거제수나무
야 이 나쁜놈앜ㅋㅋㅋㅋㅋ되써 안신어ㅋㅋㅋㅋㅋㅋ어휴
0 0
행복한 거제수나무 12.11.01. 21:38
다좋은데 쳐다본다고 ㅈㄹ 할꺼면 신지마라 쳐다보라고 신은거 다아니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