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색 투명 스타킹.....
- 2012.11.01. 09:52
- 7383
두꺼워서 다리가 까만거 말고
투명해서 살색이 보이는거 ㅋㅋㅋ
전 여자지만 개인적으로 이 스타킹을 시러하는데
섹시해보인다고 자주 신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남자들이 보기에도 그런가예...
다리예쁜여자가 신으면 섹시하다
그런 답변 말고... 그냥 딱 신은 사람 보면 드는 생각이 뭔지 궁금함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더 이쁘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시꺼먼거 보다 좋은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은 비치는 검정스타킹 아주 좋아라 합니다.
까만색 별로구 그물스타킹 더러워보여요.
스타킹 빠싹빠싹 안땡겨서 중간에 접히는거 깨구요.
짧은바지라 라인비치는건 최악이에요.
전 무엇보다 보들보들한 맨다리를 사랑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맨다리보다는 스타킹이 더 섹시하더라구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번호따고싶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타킹이라는 노래 들어보세요
너의 검은스타킹을 망사스타킹을 다시보고 싶어 오~ 다시 사귀고파 예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