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외하시는분들
글쓴이
- 2012.11.01. 12:47
- 1901
영어과외하시는분들
교제뭐쓰세여???
좋은교제 추천좀요~~~~
고등학생이랍니다^^
교제뭐쓰세여???
좋은교제 추천좀요~~~~
고등학생이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김기훈꺼....
0
0
무심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문법이랑 수능기출쓰는뎅ㅎ
0
0
착실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미역줄나무
문법책뭐쓰세여??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비고3인데 문법을 거의 몰라서 단기적으로 떼고 가려고 신사고 쏙쏙쏙 쓰고있어요~
0
0
착실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모의고사 5개년 같은거 씁니당
0
0
찬란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금식나무
문법은따로안하세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법은 해석 접목시 필요한거 해용 ㅎㅎ 수업시작 첫날엔 끊어일기 알려주려고 문장5형식부터 같이 봤구요 그이후로는 문장길어지는 이유에 관계대명사 나오면 그거랑 연관된거 관계부사나 몰아서 설명한 후에 판별법 익히게하고 분사나오면 또 그부분 짚고 음 수일치 이런건 이미 애가 알고있어서 그렇게 문법에대해 크게설명할건 없었어용
0
0
찬란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금식나무
브라버 감솨함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법은 능률 그래머존이요 ㅎㅎ 기본편이랑 종합편으로 해요 전 ... ㅎㅎ 기초 봐야하는 애는 과외 안받아서...ㅋㅋ
단어는 꽤 하는 애들은 듀오 3.0, 보통인 학생들은 능률보카 어원편..
듣기는 제가 고등학교때도 따로 공부한 적이 없어서 수업은 안하구요
독해는 고1같은 경우엔 좀 낮은 수학생들은 빠른독해바른독해 처음 하고, 숨마쿰 독해집 썼어요 ㅎㅎ
그다음은 ebs 학교에서 보충교재로 쓰는거 수능특강이네 그... 예전에 포스 뭐 이런거 해줬구요
마지막은 무조건 기출문제로 수업했어요 ㅎㅎ
단어는 꽤 하는 애들은 듀오 3.0, 보통인 학생들은 능률보카 어원편..
듣기는 제가 고등학교때도 따로 공부한 적이 없어서 수업은 안하구요
독해는 고1같은 경우엔 좀 낮은 수학생들은 빠른독해바른독해 처음 하고, 숨마쿰 독해집 썼어요 ㅎㅎ
그다음은 ebs 학교에서 보충교재로 쓰는거 수능특강이네 그... 예전에 포스 뭐 이런거 해줬구요
마지막은 무조건 기출문제로 수업했어요 ㅎㅎ
0
0
멍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겨우살이
대봑 멋져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