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하면..
글쓴이
- 2012.11.01. 15:05
- 1918
보통 얼마만에 사귀나요?
Case by case인건 당연하지만..
3~4주 정도에 고백하는건 많이 늦는건가요
Case by case인건 당연하지만..
3~4주 정도에 고백하는건 많이 늦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케바케임 삼사년뒤에 사귈수도있는거고
0
0
푸짐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간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만난 횟수가 더 중요할 거 같은데요?
0
0
겸손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0
0
다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4번정도 보고 사귀지않나요? 소개팅안해봤는데 처음본 여자랑 사귀는건 보통 그정도였던거 같아요
0
0
부자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리의 케바케
0
0
서운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 좀 먹으니까 사귀자라는 단어 없이도 사귀게 되더라
만나다가 연인관계로의 선을 넘으면 그게 사귀는거지...
매너상 그 타이밍쯤에 사귀자 말은 해줘야하는거고
만나다가 연인관계로의 선을 넘으면 그게 사귀는거지...
매너상 그 타이밍쯤에 사귀자 말은 해줘야하는거고
0
0
돈많은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3~4번재 만날때 아닌가요?
0
0
유별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댓글보니 딱히 건질것이 없구려...
3~4주 그정도면 보통 감정없으면 연락이 지속이 안될끼라요.
3~4주 그동안 만난 횟수가 3~4번이다.
그건 정말 왠만한 이유가 아니면 둘중 하나라고 봐지네요
둘중 하나가 간절하지 않거나, 둘중하나가 재는거죠.
이리갈까 저리갈까 하는 사람들이 보통 뜸을 많이 들이더라능.
제가 소개팅을 그렇게 많이 해본건 아니지만 열번은 넘은거 같아서.. 제경험상 그래요.
3~4주 넘겨서 까지가서 잘된적은 없네요.
4주면 첫만남의 설램이 희석될무렵 아닌가요? 나만 그래??
사귀기 전이 가장 재밋기도 해서 천천히를 외치는 분도 있던데.
썸타는거도 아니고 소개팅이라면 그 기간이라면 좀...
무튼 말하고픈건 기간보다 만남의 횟수!
댓쉬 간을 보는걸 말씀하시는거라면 스킨쉽정도에서 타이밍을 재는것이 좋을듯.
전 손잡고 어깨 손올라가는거에서 허리까지 가는 시점을 저만의 댓쉬타이밍으로 잡음
3~4주 그정도면 보통 감정없으면 연락이 지속이 안될끼라요.
3~4주 그동안 만난 횟수가 3~4번이다.
그건 정말 왠만한 이유가 아니면 둘중 하나라고 봐지네요
둘중 하나가 간절하지 않거나, 둘중하나가 재는거죠.
이리갈까 저리갈까 하는 사람들이 보통 뜸을 많이 들이더라능.
제가 소개팅을 그렇게 많이 해본건 아니지만 열번은 넘은거 같아서.. 제경험상 그래요.
3~4주 넘겨서 까지가서 잘된적은 없네요.
4주면 첫만남의 설램이 희석될무렵 아닌가요? 나만 그래??
사귀기 전이 가장 재밋기도 해서 천천히를 외치는 분도 있던데.
썸타는거도 아니고 소개팅이라면 그 기간이라면 좀...
무튼 말하고픈건 기간보다 만남의 횟수!
댓쉬 간을 보는걸 말씀하시는거라면 스킨쉽정도에서 타이밍을 재는것이 좋을듯.
전 손잡고 어깨 손올라가는거에서 허리까지 가는 시점을 저만의 댓쉬타이밍으로 잡음
0
0
겸손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