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함께 수강할만한 계절수업 뭐 있을까요?ㅎㅎ
- 2012.11.01. 17:00
- 1933
과는 달라서 수업을 같이 들은적은 없는데요..
둘다 내년에 4학년이라 이번 계절학기에 뭔가 같이 수업을 들으면 재밌을거 같은데..
뭐가 좋을까요..?ㅎㅎ
종개원 수업들이 취업에 도움되는게 많다던데.. 그런거 들으면 어떨까요?
빡세진 않겠죠..?
아시는 분들 정보 좀..^^
감기 조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콩달콩 잘해보려다가 틀어지는 경우도 많이 봤음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수업중 조별 발표과제가 주어지고 조장을 정해야한다
그런데 누구도 조장을 하려고 나서지 않는상황에
남자친구인 남성이 나서서 조장을 맡게되는데
여; 왜 조장을 한다고 햇어? 다른사람도 많은데
남; 내가 제일 나이도 많고 아무도 나설생각을 안하니까.
여; 그래도 가만히 있었으면 되잖아 왜 나서서 고생하려고해
뭐 이런 사소한걸로도 싸울수 있죠
이건 그냥 예를 든거니 절대 오해하진 마세요
서로 대화를 잘하고 제때 오해를 푼다면 될 일이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급한거 아니시면 시간낭비 돈낭비...지 않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이유는 복합적이긴 했지만 ㅋㅋ
잘챙기세요 시간여유많고 재밌는데
평소보다 보는시간 많아지면 트러블도 늘기마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더기무서워서 여친을 실망시키렵니까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두 저것두 안될껀데?
진짜 공부에 몰입하면 분명 하나 삐침...
셤기간에도 같은거 같이 공부하지만 둘다 성적을 잘받는다는건...
그냥 따로 공부했다는거...
결과적으로 둘중하나는 패일임...성(成)적 or 성(性)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삐지고...내옆에 앉아서 장난치다가 교수님한테 욕먹고..
둘다 뒤에갔더니 수업하나도 안들어오고...
싸우고 점수 x되고...
남는거 없는 그런...하물며...계절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겸 같이 신청해서 들으면 좋겠네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드...방이 남녀 따로임...
저녁에 같이 움직이기 힘들낄요?
밖은 겁나춥고 비싸...ㅠ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