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 빈도..
- 2012.11.01. 17:42
- 3469
일단 전 남자구요
만난지 일주일 다되가는데요~
벌써 진도가 ㅋㅅ까지 나가버려서 ㅠㅠㅠ
근데 정말 서로 너무 좋아서 집에 데려다 줄때마다 집 앞에서 계속 꼭 안고 있거든요
그러다가 뽀뽀도하고 ㅋㅅ까지도 하는데
맨날 데려다 줄때마다 하니까 뭔가.. 제가 밝혀서 그러는거 같기도하고
너무 또 자주하면 처음의 그 설렘이 사라지잖아요..
그게 고민이네요
어제는 여친 퇴근하고 만났는데 피곤해보여서 그냥 뽀뽀만하고 집에 들려보냈긴한데..
흠
아 그리고 밑에 분 글처럼 여자분들 남친이 목에 ㅋㅅ해주면 정말 좋나요?
전 너무 변태같아 보여서 그렇게는 못하겠던데..;; 제가 너무 보수적인건지..
아 전 남자입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스를 얼마나 오래하려고?
그렇게 빠른것두 아니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초창기때 키스하고 싶어서 룸카페 같은 곳만 갔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