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회심리학
글쓴이
- 2012.11.01. 18:16
- 849
뭐 특별한거 있었나요..........?
그리고 노년심리학 오늘 휴강 맞나요?
집밖에 안나갔는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심리학 수업 안들어가는 사람 수두룩함ㅋㅋㅋ
0
0
상냥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양지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촉박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 특별힌건 없었고요...
대인지각에 관한moskowitz의 이론에서 나온 용어와 이전의 용어와 모순된점을 설명한거랑 그에관한 프린트 나눠준거랑 다른 대인지각 이론들 몇개 설명한거랑 실험몇개 설명한거랑 또 프린트한장더 나눠준거랑...
.
.
.
ㅈㅅ
대인지각에 관한moskowitz의 이론에서 나온 용어와 이전의 용어와 모순된점을 설명한거랑 그에관한 프린트 나눠준거랑 다른 대인지각 이론들 몇개 설명한거랑 실험몇개 설명한거랑 또 프린트한장더 나눠준거랑...
.
.
.
ㅈㅅ
0
0
고고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