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목키스글쓴 사람인데요ㅜㅜ

글쓴이
  • 2012.11.01. 18:45
  • 3878
갑자기 여자친구 목키스하다가 여자친구가한말이생각나서요....

제가 해주니 너무세게하면 자국남는다고 살살해달라고하던데... 보통자국남아본적없는사람은 모르지않나요ㅜㅜ? 제여자친구가 자국남는걸안다는건... 전 남자친구와의 경험으로부터 알게된걸까요ㅜㅜ? 갑자기 급 진지...ㄷㄷㄷㄷㄷ 저이전에 두명 사겼가고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현명한 상추 12.11.01. 18:47
중학교때 키스마크 남기는거 유행해서 안당해봐도 다 알듯. 그리고 경험에서 우러난거면 머 어때요
0 0
머리좋은 은백양 12.11.01. 18:47
그런거 따지는게 더 이상 그냉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0 0
유별난 별꽃 12.11.01. 18:47
나이가 성인인데 뭘 놀라시나요
0 0
의연한 편도 12.11.01. 18:48

과거에 집착하지 마세요~

0 0
착잡한 민들레 12.11.01. 18:49
그 전에 두명 있으면 알만 한거 아닌가..
0 0
행복한 개별꽃 12.11.01. 18:50
비츄나 먹으숑 ^^
0 0
방구쟁이 수송나물 12.11.01. 18:53
뒤늦게
사탕빨다가 ㅋㅋ빠는느낌드는건가?
0 0
재수없는 감국 12.11.01. 18:57
글쎄요 슴넷때 첨 찍혀봐서...
난 목피부가 그렇게 약한줄 첨알았는데
나만 그래요??
난 남자
0 0
슬픈 머위 12.11.01. 19:08
과거에 집착하면 망함미다
현재를 소중히 ~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19:18
슬픈 머위
아 ㅠㅠ 그래도 뭔가.....ㅋㅋ
목키스까지는 했어도... 성관계까진 안갔으면좋겠다 제발 ㅠㅠ
0 0
머리좋은 은백양 12.11.01. 19:27
글쓴이
헐.. 님 마인드 정말.. 나는 됌 너는 안됌.. 이 마인드는 아니겠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19:42
머리좋은 은백양
저도 경험이없거든요 ㅋㅋ 나도안됨 여자친구도 안됨 ㅋ
0 0
발랄한 큰방가지똥 12.11.01. 19:26
그런거 신경쓰면 끝도 없어요 진짜ㅠㅠ
과거는 묻어두세요....
0 0
고상한 금식나무 12.11.01. 19:27
아 싫다. 여자가 불쌍하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19:46
고상한 금식나무
왜불쌍해요 ㅋㅋ 궁금할수도있지. 됬어, 나도 너 싫거등!!!!
0 0
겸손한 가래나무 12.11.01. 19:43
입술도 그런자국 남아요
0 0
부지런한 층층나무 12.11.01. 19:45
저두 잘 모르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0 0
깜찍한 참골무꽃 12.11.01. 19:47
아직 어리신가봐요.
나이를 먹고 연애경험이 쌓이다보면
어느샌가 지금 여자친구의 스킬이 있게 해준 과거남친에게 고마워할 날이 올겁니다.
1 0
무거운 갈매나무 12.11.01. 19:55
안습이네
0 0
예쁜 무스카리 12.11.01. 19:58
과거가 중요한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20:16
예쁜 무스카리
중요한가를떠나 솔직히 궁금은하죠. 여자친구 과거 안궁금한게 더 이상한거아닌가요?
0 0
고상한 맨드라미 12.11.01. 20:10

전 키스마크 초딩 고학년때 만화책으로 알았어요ㅋㅋㅋㅋ어째하면 자국이남는지 그떄도 몰랐고 지금도 모르는데 여튼 존재는 암ㅋㅋㅋ

0 0
과감한 사피니아 12.11.01. 20:12
여고댕길때 반애 어떤애가 목에 귀엽게 손수건둘렀길래 뭔가했는데 자국남아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전 모쏠인데.. 자국남는거알아요^_ㅠ ....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1. 20:18
과감한 사피니아
전... 이런방법으로도 알수있다. 님처럼이런댓글을원했는데ㅋ 딴님들 과거가중요한가? 다 이런말 싸지르구 ㅜㅜ 감사합니당ㅎ
0 0
외로운 물박달나무 12.11.01. 20:24
ㅉㅉㅉㅉㅉㅉㅉ
0 0
재수없는 감국 12.11.02. 00:43
궁그매요~? 궁그마면 오백원!
주고 물어보삼 경험있는지!
분위기봐서~ 난 물어봣는데~
횟수세는거 보고
오호라~!!
셀수있다는거에 만족함
후훗~
0 0
끌려다니는 튤립 12.11.02. 02:07
여자들은 로맨스소설로 가상연애를 하는경우가많죠^^책만 읽으면 모든정보가 솔솔~~~난 외롭지 않아 소설속의 남자들은 넘쳐나는걸
0 0
피곤한 박하 12.11.02. 12:23
그런거 신경쓰면 만날사람 없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