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목키스글쓴 사람인데요ㅜㅜ
- 2012.11.01. 18:45
- 3878
제가 해주니 너무세게하면 자국남는다고 살살해달라고하던데... 보통자국남아본적없는사람은 모르지않나요ㅜㅜ? 제여자친구가 자국남는걸안다는건... 전 남자친구와의 경험으로부터 알게된걸까요ㅜㅜ? 갑자기 급 진지...ㄷㄷㄷㄷㄷ 저이전에 두명 사겼가고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거에 집착하지 마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탕빨다가 ㅋㅋ빠는느낌드는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목피부가 그렇게 약한줄 첨알았는데
나만 그래요??
난 남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를 소중히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키스까지는 했어도... 성관계까진 안갔으면좋겠다 제발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거는 묻어두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를 먹고 연애경험이 쌓이다보면
어느샌가 지금 여자친구의 스킬이 있게 해준 과거남친에게 고마워할 날이 올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키스마크 초딩 고학년때 만화책으로 알았어요ㅋㅋㅋㅋ어째하면 자국이남는지 그떄도 몰랐고 지금도 모르는데 여튼 존재는 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고 물어보삼 경험있는지!
분위기봐서~ 난 물어봣는데~
횟수세는거 보고
오호라~!!
셀수있다는거에 만족함
후훗~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