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키스가... 어...음....
글쓴이
- 2012.11.01. 19:02
- 3175
3년은 그냥 넘긴듯 하네요 허허허허허허허
기억도 안납니다 ㅡㅡ 어떤 감각이었는지 망할......
여자 손도 안 잡아본지가 3년 가량은 된거 같아요 (동생, 엄마 제외 인간적으로)
이러다가 진짜 기억 안나는건 아닐련지
권한이 없습니다.
나는 한 번이라도 해보고싶다 ㅡㅡ
0
0
억울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키스보단 일단 첫키스부터 하고싶은데...
0
0
천재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인동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공감
0
0
털많은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 원하시는건징?
혼자 키스느낌 느끼는법있던데...찾아보세요
폰이라 못퍼오겠네요
혼자 키스느낌 느끼는법있던데...찾아보세요
폰이라 못퍼오겠네요
0
0
침착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글라디올러스
혼자서하는거랑 여자친구랑하는거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0
0
멋쟁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잣나무
222222222222 정말 다르다는 느낌은 들었던 것 같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뭐지... 뭔가가 입안으로 들어오는거랑, 뭔가 혀를 굴려서 내 입이라 혀를 터치해주는 느낌이
머니러매퍼밷ㅂ쟏러먀ㅐㄴ;푸;ㅐ쟈더래독패;ㅁ어채저대ㅑ허뱌댈ㄹ
키스하다가 눈떳을때 여자친구 눈감고있는거보면 죵나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니러매퍼밷ㅂ쟏러먀ㅐㄴ;푸;ㅐ쟈더래독패;ㅁ어채저대ㅑ허뱌댈ㄹ
키스하다가 눈떳을때 여자친구 눈감고있는거보면 죵나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멋쟁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잣나무
이젠 기억도 안나요 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느끼고 싶다면 키스방을 가시는게 어떨련지...
0
0
안일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창질경이
그런곳에 돈 쓸바에 후배들 술이나 사줄랍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자네요. 멋있다. 친구먹고싶네.
0
0
한가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기억 안난다....ㄷㄷㄷ
0
0
힘쎈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스해본적도없다
0
0
난쟁이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키스하는법.jpg
0
0
창백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사람주나무
ㅋㅋㅋㅋㅋㅋ 이걸 퍼올줄이야 아놔 ㅋㅋㅋ
0
0
어설픈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