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글쓴이
- 2012.11.01. 21:17
- 2317
여잔데요.
소개팅때 밥안먹고 바로 술마시러 가자는
경우도 있나요?
소개팅때 밥안먹고 바로 술마시러 가자는
경우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간에 따라 가능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나약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나도밤나무
그렇구낭,
그럼 이차도 술마시러 가는 경우는요?ㅋㅋㅋ남자분 눈이 풀리고 혀가 꼬인다면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차도 술마시러 가는 경우는요?ㅋㅋㅋ남자분 눈이 풀리고 혀가 꼬인다면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집에 보내야죠
0
0
행복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잔대
그런사람의 애프터는 받아야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것만 봐서는 잘 모르겟는데 저도 술 좋아하는지라.... 2차 갈 수 잇다고 생각하는데 눈풀리고 혀꼬일 정도로 1차에서 마셧으면 2차는 없이 퇴근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그것도 처음 만난거라면??
근데 1차 술먹엇으면 2차는 술아니면 할게 없지않나요 퇴근말고는..? 술깨러 노래방간다던가;;혀가 꼬엿으니 노래 부를 수 잇으려나요;;;;;;;; 가볍게 온천천 걸으면서 이야기한다거나..
근데 1차 술먹엇으면 2차는 술아니면 할게 없지않나요 퇴근말고는..? 술깨러 노래방간다던가;;혀가 꼬엿으니 노래 부를 수 잇으려나요;;;;;;;; 가볍게 온천천 걸으면서 이야기한다거나..
0
0
행복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잔대
일차에선 멀쩡했고, 이차에서 눈이 풀렷어요ㅋㅋ
소개팅에선 밥먹고 커피마시는게 다라고 생각했던 터라 술마시는게 어색해서 글써봤어요~
술로 시작하는 소개팅도 잇나보네요ㅎㅎ
우유뱀님댓글 감사합니다
소개팅에선 밥먹고 커피마시는게 다라고 생각했던 터라 술마시는게 어색해서 글써봤어요~
술로 시작하는 소개팅도 잇나보네요ㅎㅎ
우유뱀님댓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좋은 인연 이어나가세요~^^
0
0
행복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경우도 있지않나요 전 많이봣는데;;
0
0
행복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잔대
며칠전에 소개팅 햇는데 소개팅에 대해 잘 몰라서 물어봣어요.
그런 경우도 많이 있나보네요~
그런 경우도 많이 있나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쩌네요 ㅋㅋ
0
0
멋진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8시 사이에 만나시먄 됩니다.
0
0
친근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면에 어색할수 있기에 술한잔하며 편한분위기에서
대화하기 위한거죠
대놓고 술마시러 가자 했다면? 참 말주변 없다 봐야할지도?
대화하기 위한거죠
대놓고 술마시러 가자 했다면? 참 말주변 없다 봐야할지도?
0
0
행복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여자가 먼저 술집으로 데리고 가더라 나보다 더 잘먹더라 졌다
0
0
냉정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글쓴이님 마음 가는 대로 하면 될거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엔 술 싫어하고 술 없이 맨 정신에서 대화해야 상대방에 대해 더 잘 알수 있다고 생각해서....
술 없다고 편하게 대화를 못 나누는 분은 좀....ㅠㅠ
0
0
따듯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적당히 차고나면 가볍게 맥주정도 마시면서 대화를 하는것도 빠른 친밀감형성에 도움이된다는 설...
적당히마시면 기분도 조코 분위기 좋고 너도 좋고 그럼 손잡고 손잡으면 어깨감싸고 그럼 담에 뭐하겠노 내려오면서 허리감겠제 허리감으면 뭐하겠노 당기면서 포옹하겠제~
포옹하면뭐하겠노? 눈마추고 뽀뽀하겠제~뽀포하믄 뭐하겠노?혀내밀고 키스하겠제~키스하면 뭐하겠노?
뭐 알아서 할꺼 다 하겠죠!!!!!
아니지 이 만~~큼했으면 커플되겠지~
커플되면 뭐하겠노? 손잡겠지~손잡으면 뭐하.......
적당히마시면 기분도 조코 분위기 좋고 너도 좋고 그럼 손잡고 손잡으면 어깨감싸고 그럼 담에 뭐하겠노 내려오면서 허리감겠제 허리감으면 뭐하겠노 당기면서 포옹하겠제~
포옹하면뭐하겠노? 눈마추고 뽀뽀하겠제~뽀포하믄 뭐하겠노?혀내밀고 키스하겠제~키스하면 뭐하겠노?
뭐 알아서 할꺼 다 하겠죠!!!!!
아니지 이 만~~큼했으면 커플되겠지~
커플되면 뭐하겠노? 손잡겠지~손잡으면 뭐하.......
0
0
방구쟁이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밀
뭐하노?
0
0
청아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