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사람과 카톡
글쓴이
- 2016.03.19. 14:56
- 1783
저는 호감이 있는데
상대방은 모르겠어요
그런데 메세지로 ㅋㅋㅋㅋㅋㅋ 서로 남발하면 가능성 없겠죠?? 여자는 ㅋㅋㅋㅋㅋ이랑 ㅎㅎㅎㅎㅎ랑 다르다던데 ㅠㅠ
상대방은 모르겠어요
그런데 메세지로 ㅋㅋㅋㅋㅋㅋ 서로 남발하면 가능성 없겠죠?? 여자는 ㅋㅋㅋㅋㅋ이랑 ㅎㅎㅎㅎㅎ랑 다르다던데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상한 생각하지 마시고 썸도 타기 전에 상대 마음 확인하려 마시고 날씨도 좋은데 만나서 밥이나 드세요.
5
0
멍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세쿼이아
겁나 사이다 굳
0
0
난쟁이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세쿼이아
네네네네 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 거의 안쓰는 여자일수도 있고요
1
0
멋진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물달개비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ㅋㅋㅋㅋㅋ를 좋아하는 여잔데...ㅋㅋㅋㅋ랑 ㅎㅎㅎㅎ랑 똑같은 의미로 써요. 그리고 더 신날 때 ㅋㅋㅋㅋㅋ를 많~~이 써요 ㅋㅋㅋㅋㅋㅋㅋ가 더 시원한 느낌이라서...이상한 생각 마시고 걍 들이대봐요.ㅋㅋ
0
0
큰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참나리
그렇구나 ㅋㅋ 저랑 친한 여자인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예전에
넵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자인데 남자친구사람에게 그런ㅋㅋㅋㅋ ㅎㅎㅎㅎ 자주해여 근데 호감있는건아니에요
구건 성격이나 취향차이같아요
구건 성격이나 취향차이같아요
0
0
정겨운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독말풀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 배워가네욬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톡 안 믿어요 여친생기면 카톡하지말라고할거예요 주윗사람들이 남자분석해주겠어 생선마냥대신 칼질해대고 있어서말이죠 여자이리 극혐 아니였는데 성정체성 안좋아졌어요
0
0
명랑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참골무꽃
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갔다가 복학핬다가 휴학했다가 다시 학교에 복학하니까 너무 이런적이 오랜만이라 초조했었나봅니다 제가
댓글 남겨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댓글 남겨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