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엠티가서 장기자랑 하는 새내기입니다...
글쓴이
- 2016.03.19. 15:43
- 1636
엠티까지 2주남았는데 장기자랑 뭐 할지도 잘 모르겠고... 그냥 빅뱅 맨정신 부르면서 뮤비처럼 막춤 추려는데요... 어떤거 같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맨정신 아닌 사람처럼 보일거 같아요.
1
0
끌려다니는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매듭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학원다니세요??
0
0
꼴찌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확정
0
0
건방진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졸참나무
ㄷㄷ 그렇게 이상한가요 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ㄴㄴ.........
0
0
까다로운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와이스 춰용!
0
0
행복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픽미!!
0
0
날렵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