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친구중 졸업하고 연락 글쓴이 2016.03.19. 16:23 1215 1 졸업하고 연락되는 사람이 없으면 비정상인가요? 이제 4학년인데 졸업하고 연락할 만한 사람이 없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깔끔한 뚝갈 16.03.19. 16:58 다들 살기바쁜데 무슨 그런걸 걱정하세요ㅋㅋㅋ 연락하던 친구들 계속있었으면 하는거도 그런게 없었으면 안하는거죠 0 0 깔끔한 뚝갈 댓글 내용 복사 다들 살기바쁜데 무슨 그런걸 걱정하세요ㅋㅋㅋ 연락하던 친구들 계속있었으면 하는거도 그런게 없었으면 안하는거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깔끔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