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관련 질문
글쓴이
- 2012.11.01. 21:58
- 2489
교양 24학점중에 6학점이 씨플인데요
저 과목은 진짜 다시듣기 싫어요ㅜㅠ
졸업학점이 134학점인데
시플 두개정돈 안고가도 되나요??
(134학점 중에 재수강대상 학점이 저 6학점밖에 없단
가정하에)
저 과목은 진짜 다시듣기 싫어요ㅜㅠ
졸업학점이 134학점인데
시플 두개정돈 안고가도 되나요??
(134학점 중에 재수강대상 학점이 저 6학점밖에 없단
가정하에)
권한이 없습니다.
저랑 똑같으신데 ㅋㅋㅋ 저도 죽어도 그 두과목은 다시 듣기싫어서 안들어요 ㅋㅋ 근데 나머지교양들은 다 에이쁠이라 ㅋㅋ 지금 전공 재수강도 급함ㅠ
0
0
침울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그냥 평점 3.55 에...C+ 이랑 C0 몇 개가 있긴하지만...안고갈려구요
재수강 하려면 일년을 더 다녀야해서...
재수강 하려면 일년을 더 다녀야해서...
0
0
힘좋은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 남은 전 교양 올 씨쁠이지만 안고 갑니다
0
0
눈부신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플쯤이야 안고갑니다
0
0
허약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플쯤이야
0
0
흔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0
흔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허약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두개의 과목이 열말과 창사 같은건 내 느낌만인가
0
0
해박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은행나무
그 두과목은 2학점^^
글쓴이는 6학점^^
글쓴이는 6학점^^
0
0
상냥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칡
그냥 해본 소리에요 ㅎㅎ ...라고 하기엔 참 말도 안되는 소리였죠 ?ㅎ
0
0
해박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작 두개 씨쁠인데 그럽니까 .....난 한 열개
0
0
뚱뚱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다들 감사합니다ㅋㅋㅋㄱ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D+도 2개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거운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마지막학기에 씨뿔 네갠데 3.9 나와요 ㅋㅋ
0
0
의연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