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려는데 자꾸 창모드가 됩니다..해결방법좀
글쓴이
- 2016.03.20. 03:10
- 1060
때때로 전체화면되는데..
켜자마자부터 창몯그ㅏ 되어서 alt+tab해도 안되고 창누르고 alt+enter해도 안되네요
해상도는 1920*1080입니다 모니터꺼고.. 글픽카드는 gtx970
인터넷에 물어보면 다들 창모드 하고싶어하던데.. 전 창모드하면 화면밖으로 자꾸 나가서 짜증나네요 해결방법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찬란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게임이신지 모르겟지만 가끔 타자가 한글로 되어잇으년 튕기는 게임이 있어요
0
0
예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트롤 엔터 아니에요??
0
0
바보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알트엔터가 아니라 게임내설정에서 하는 것도 있어요
0
0
다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병솔나무
게임내 설정으론 다 풀스크린이예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무세요
0
0
꼴찌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참에 게임접읍시다
0
0
특별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게임이신지? 롤?
0
0
적나라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멀티스크린 켜져있으신지 확인...
0
0
화려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외엔 문돌이인 저로서는 방법이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