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계절학기 질문
글쓴이
- 2012.11.01. 22:42
- 1734
| 미시경제학 | 하종원 | 월 12:00-15:00 514-312 화 12:00-15:00 514-312 수 12:00-15:00 514-312 목 12:00-15:00 514-312 |
| 경제학원론(I) | 조준현 | 월 15:00-18:00 514-312 |
장점
1.강의실 옮길필요x
2.미시=원론1, 미시만 공부하면됨
단점
1.시간 후덜덜 12시~6시 풀수업
2.교수님 평이 굉장히 안좋음
어떡하지..흠...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연강하면 쓰러질건데
0
0
더러운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뽀리뱅이
일선이라서..적당히^^
근데 교양보단 빡세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까말까 고민된다면
안하는게 좋대요
안하는게 좋대요
0
0
바보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은백양
할까말까 고민이 아니라
무조건 6학점을 해야되는데
교양으로 편하게 가느냐, 아님 좀 빡시게 가느냐 그게고민이네요
무조건 6학점을 해야되는데
교양으로 편하게 가느냐, 아님 좀 빡시게 가느냐 그게고민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공x2 = ㅜㅜ
전공 + 교양 = 빡셈
전공 = 힘듬
교양 = ~_~
그래서 저는 꼭 6학점 해야만한다면 전공 + 교양 추천
전공 + 교양 = 빡셈
전공 = 힘듬
교양 = ~_~
그래서 저는 꼭 6학점 해야만한다면 전공 + 교양 추천
0
0
바보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