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께 질문ㅜㅜ
글쓴이
- 2012.11.01. 22:50
- 1992
제가 고백했다가 한번 차였는데
요즘 다시 고민이 드네요
저한테 너무 잘해주는 느낌을 받거든요...
심지어 노래방가면 고백해달라는 상큼한 노래만 부르고
제가 도와달라면 와서 밤을 새서라도 도와주구요
너무 고민이 되네요
이런 경우 그분이 저를 남자로 느낀다는 걸 확인할 방법이 없는걸 까요???ㅜㅜ
아니면 이상황에서 제가 어떻게 해야될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돌직구가 진리
0
0
수줍은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고나니 후회해서 다시 고백해 달라는 행동으로 보입니다.
0
0
유쾌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좁쌀풀
그때 찬 이유가 남자친구가 있었기 때문이구요 ㅜㅜ지금은 어떤지 모르겟내요 ㅜㅜ그걸 넌지시 확인 할 방법은 없을까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남자친구가 있으실때 고백하셨다구요?;;;;;;;
여튼 지금 돌직구 날려보세요
여튼 지금 돌직구 날려보세요
0
0
머리나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구계의 장학생으로 진지하게 말합니다.
처음에는 내가 호구계의 대통령이라 생각했는데, 주위를 둘러보니 그저 장학생이었음.
한번 싫으면 평생 싫습니다. 당신은 97%확률로 호구입니다.
후회없이 빠른 시일 내에 돌직구 날리고 해결하세요.
처음에는 내가 호구계의 대통령이라 생각했는데, 주위를 둘러보니 그저 장학생이었음.
한번 싫으면 평생 싫습니다. 당신은 97%확률로 호구입니다.
후회없이 빠른 시일 내에 돌직구 날리고 해결하세요.
0
0
처참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못된 여자 만났다가 상처 너무 깊게 받아서 이젠 연애는 끝....결혼 할 시기 되서 사귀고 끝낼거임;;
0
0
부지런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까워서 그런게 아닐까요? ㅜㅜ
0
0
창백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