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질문있어요..ㅎㅎ 글쓴이 2012.11.01. 23:56 927 2 계절학기 타대학에서들어도학점인정해주냐요? 인정해주면일반선택이나전공도인정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외로운 당종려 12.11.01. 23:58 전공은 안되지않나요? 0 0 외로운 당종려 댓글 내용 복사 전공은 안되지않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외로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밝은 편백 12.11.01. 23:58 전공도 다 인정됨 ㅇㅇ 게절학기까지는 내가 못알아봤지만 ㅇㅇ 0 0 밝은 편백 댓글 내용 복사 전공도 다 인정됨 ㅇㅇ 게절학기까지는 내가 못알아봤지만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밝은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