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사는게 너무 좋아서 미치겠어영
글쓴이
- 2016.03.21. 18:04
- 1425
헤헿ㅎㅎ!!
지르는 이유도 다양하죠 !
봄이라서 , 코디가 안맞아서 , 스트레스 받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내통장! 이번 달에도 헝그리하게 살아줘!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ㅋㅋㅋㅋㅋㅋ
0
0
짜릿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산박하
미치겠어영 사도사도 더 사고싶음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누는 기쁨도 큰데 저한테 티셔츠라도 하나 사주세요
0
0
멋쟁이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단풍취
님 그거 사드릴 돈으로 두배얹어서 청자켓 사야할듯 ^.^ 헤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밥값 다 털어서 옷사고있어요ㅋㅋ
0
0
행복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팥배나무
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 이게 사람사는맛 아닙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저두그런데ㅠㅠ학생이라 돈이없어서 스파에서만 사요
0
0
서운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주목
요즘 스파도 비싸더라구요 흑흑
0
0
청결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구절초
네ㅠㅠ갈 때마다 ㅂㄷㅂㄷ거림ㅋㅋㅋ전 한달에35받는데 폰값7만원에 교통비 6만원에ㄷㄷ 밥은 학식만먹음..5만원정도는 저금하고 나머지는 옷에 투자해요
0
0
서운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주목
여자분이세요? 전남잔뎅
여자분들은 싼곳많던데 보세에 ..
여자분들은 싼곳많던데 보세에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ㅋㅋ남자에요
전 보세는 별로안좋아해서..스파도 질은 별로 안 좋지만..보세보단 낫다생각해요 무신사에서는 에코백 한개 사봤네요
전 보세는 별로안좋아해서..스파도 질은 별로 안 좋지만..보세보단 낫다생각해요 무신사에서는 에코백 한개 사봤네요
0
0
서운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ㅋㅋ남자에요
전 보세는 별로안좋아해서..스파도 질은 별로 안 좋지만..보세보단 낫다생각해요 무신사에서는 에코백 한개 사봤네요
전 보세는 별로안좋아해서..스파도 질은 별로 안 좋지만..보세보단 낫다생각해요 무신사에서는 에코백 한개 사봤네요
0
0
서운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여자인데, 요즘 보세도 이쁜겅 백화점입점 브랜드 못지않게 비싸요..!
1
0
청결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옷사는게 스트레슨데.. 부럽네요
0
0
저렴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수선화
왜 스트레스세요 ㅠㅠ 옷사는게 얼마나 행복인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돈만잇다면 다골라오거 싶죸ㅋ
0
0
질긴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