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관련 상담합니다
글쓴이
- 2016.03.21. 21:31
- 886
분위기 좋으면 오프라인도 하겠지만 온라인으로도 일단 한번 해볼려구요.
학과는 경영이고, 현재는 금융권에서 일하고 있고...
약력으로는 작년 서류 꽤 많이 붙었네요.
스펙은 학점도 3점대 초중반이고 (3.4) 뭐 그런데 이것저것 좀 붙긴 했었습니다.
궁금한 거 있음 댓글로 물어보세요.
도움이 되는 선에서 많이 글도 남기고 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금공인가요? 인턴 경력 궁금합니다
0
0
힘쎈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달뿌리풀
금공 아니구요. 인턴 경험 있는데 아예 금융과 관련없는 쪽에서 인턴했었습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진로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
0
힘좋은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돌가시나무
거기다가 하려고 했는데 너무 드러나는 것 같아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성적이라던가 다른 눈에띄는 스펙이 어느정도였나요 ?
0
0
더러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풀솜대
눈에 띄는 스펙이라.. 그냥 공모전에서 상 탄 정도? 대기업에서 주최하는 대학생활동. 여러가지 스토리를 좀 만들기 위해서 인턴, 대외활동, 봉사활동 등을 좀 찾아서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그래야지 뭔가 자소서나 경력란이 풍부해질 것 같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봉사활동은 어떤식으로 어떤루트로 찾아서 하셨나요?
0
0
더러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풀솜대
일단 기본적으로 스펙업, 취대 등 여러 사이트 돌아다니면서 대외활동이나 봉사활동 찾는 거에 apply를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자소서만 잘써도 많이 붙혀주거든요. 그런데서 찾아서 하세요. 서울 가는 것이라도 스펙 도움된다 싶으면 써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융권을 희망하는데 학점이 높다면 서류패스가 상대적으로 용이하나요?? 요즘 학점기입란업는곳도 늘고있다고 알고있어서요..ㅜㅜ
0
0
난폭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구골나무
높죠. 학점 자체는 공부를 이 친구가 잘했다 못했다가 아니라 성실함의 척도입니다. 같은 4.5 시스템에서 어느 친구는 3.5 어느 친구는 4. 누가 더 학생으로써 본분, 더 나아가서 노력을 학창시절에 했는지에 대한 답은 4.0이 가깝다고 볼 수 있죠. 저희 동기 중에 4.3 기준으로 2.9 여자도 물론 있습니다만. 나름 다들 학점이 다들 괜찮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 ^^
0
0
난폭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전공자인 사람인데, 금융권 정확히는 은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점이 딱히 막 높은 것도 아니고 은행에서 바라는 인재상이 영업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해 대외활동, 동아리 등을 여러개 하고있는데요, 또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요?? 제 입장에서..
0
0
눈부신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