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대분들 혹시 피아노나 콘트라베이스 개인레슨도 해주시나요?
글쓴이
- 2016.03.22. 11:09
- 835
사회생활하고 있는 졸업생입니다.
혹시 개인레슨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기회되면 한번 배우고 싶어서요.
혹시 개인레슨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기회되면 한번 배우고 싶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회당 얼마 원하세요? 그리고 사이트보시면 부산에 평균 회당 30만원에 서울출신이나 외국대 졸업하신 분들도 많아요
0
0
피곤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야광나무
아하 사이트가있었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야광나무
우리나라 유명 음악가 분들도 30은 쉽게 안넘습니다.
입시레슨 타임당 15까지는 일반적인데 30은 과하네요^^;;
입시레슨 타임당 15까지는 일반적인데 30은 과하네요^^;;
0
0
힘좋은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당 30이면 엄청 비싼거 아닌가요
0
0
황홀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블베이스 전공이고 개인레슨 하고있어요^^ 레슨 관심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0
0
피로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블베이스 전공이고 개인레슨 하고있어요^^ 레슨 관심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0
0
피로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