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생실습시 복장
글쓴이
- 2016.03.22. 15:34
- 2309
이번학기에 교생실습나가는데요
복장 무조건 정장으로 입어야하나요??
세미정장이나 캐쥬얼정장 같은거 입으면 안되는가요??
참고로 남자입니다
복장 무조건 정장으로 입어야하나요??
세미정장이나 캐쥬얼정장 같은거 입으면 안되는가요??
참고로 남자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반팔와이셔츠 구매하시는 게 좋을거예요
일정의 2/3는 자켓입고 긴팔입고 다니는 날씬데 나머지 1/3은 완전 더워요ㅋㅋ
반팔 하나 있으시면 좋을거예요
일정의 2/3는 자켓입고 긴팔입고 다니는 날씬데 나머지 1/3은 완전 더워요ㅋㅋ
반팔 하나 있으시면 좋을거예요
0
0
착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첫날 학교 갈 때나 사진 찍는 경우도 있어서 정장 한벌은 맞추시는게 좋아요!
근데 이게 학교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제가 나간 학교는 좀 복장 엄격해서
남쌤 들 전부다 정장으로만 다니셨어요
교생 나가기 전에 한번 갈테니 그때 파악해보세요~
근데 이게 학교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제가 나간 학교는 좀 복장 엄격해서
남쌤 들 전부다 정장으로만 다니셨어요
교생 나가기 전에 한번 갈테니 그때 파악해보세요~
0
0
나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실 슬렉스에 남방만 입어도 괜찮은 듯.. 단정하면 상관없을 거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