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수강정정못하겟죠...사이버강의도라도..
글쓴이
- 2016.03.22. 17:10
- 737
3학점짜리 w시키고싶은데 하...ㅋㅋㅋㅋ
요번에 꽉꽉채워서 들어야되는지라
사이버강의라도 수강신청하고ㅠ싶은데
못하죠?ㅠㅠ
요번에 꽉꽉채워서 들어야되는지라
사이버강의라도 수강신청하고ㅠ싶은데
못하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