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6.03.22. 19:54
- 491
.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보세요?ㅋㅋㅋㅋ
0
0
착실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전기 스위치를 끈 거 아닐까요? 효원재 방 안에 스위치가 4개인데, 2개는 방 안에 형광등 켜고 끄는거고, 1개는 취침등이고 나머지 1개는 전기 켜고 끄는건데, 아마 그걸 꺼서 전기가 안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그거 문제가 아니라면 대학생활원 시설보수란에 글을 남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0
0
화려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