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때문에 학교를 저평가 하다니...
- 2012.11.02. 00:52
- 1277
까놓고 말하겠습니다
군에서 만난 S대 Y대 친구들 말 들어보니
그동네도 우리보다 심하면 심했지 덜하진 않습니다
기본적인 인성은요
가정교육에서 오는거거든요?
그리고 학교에서 만들어주는 거도 중요한데
요세 중고등학교 교권 보십쇼
공부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걍 개판이에요
어머니가 교사라 매우 상세하게 알고있습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교권추락 동영상
그거 학교에서 비일비재하게 일어나요
오히려 공부 잘하는 소위 탑 하는 놈들이 더합니다
공부못하고 적응못하는 애들 따돌리는 주범이에요
그 인성 가지고 부산대가 지잡대다 뭐다 이러는데
우물안에서 놀지말고 밖에도 좀 보세요
부산대만 그런게 아니라
한국 전체 애들 인성이 개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성은 떨어졌다고 했어요 ㄷㄷㄷ
저.. 저를 까지마세요
까면 엄마한테 이를거에요ㅜㅜ
으앙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전체적인거 맞구요,
제가 글쓴데는 오해가 갈만하게 적은거 같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으앙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랐습니다.;; 각종 섹드립에 욕설 등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원예비군 훈련 가보면 확실하게 느낍니다. 양아치집합소입니다. 부산대 애들은 정말 순한편입니다.
하지만 어느 수준 이상을 비슷하다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다른 학교보다 부대 학생들 착한편이예요. 다른학교 도강 해봤는데 ㅋㅋㅋ.... 어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