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글쓴이
- 2016.03.22. 22:21
- 755
생명과학과 김병기교수님 교양을 듣고있는데요, 개인사정으로 수업한번 빠져야 할 것 같은데요...
교수님 어떤이유든 인정사정 없으신가요??..ㅜㅜ
교수님 어떤이유든 인정사정 없으신가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완고한 분은 아니신데 정말 타당한 이유와 증명서류는 당연히 있어야겠죠 어느 수업이든지요
1
0
끔찍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으름
ㅠㅠ 감사해요 혹시 생명과학과 학생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0
0
끔찍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으름
왠지 엄격할것같으셔서 걱정했는데 일단 메일 보내봐야겠네요! 진짜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유연하시고 진취적인 분이세요.
학생들 말 잘 들어주시고.. 합당한 이유만 있다면 잘 처리해주실거에요.
학생들 말 잘 들어주시고.. 합당한 이유만 있다면 잘 처리해주실거에요.
1
0
의연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별꽃
넵! 감사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