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시스템에 토익 점수 등록 글쓴이 2016.03.23. 06:59 1177 2 학지시가 바뀌어서 잘 못찾겠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제 점수를 등록할 수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침울한 나스터튬 16.03.23. 11:43 학과에 성적표내시고, 인터넷으로는 스캔본 파일등록하시면될거에요.등록하시고 과사에 전화해서 승인해달라고하면 더 빨리처리되구요!! ^^ 0 0 침울한 나스터튬 댓글 내용 복사 학과에 성적표내시고, 인터넷으로는 스캔본 파일등록하시면될거에요.등록하시고 과사에 전화해서 승인해달라고하면 더 빨리처리되구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천재 망초 16.03.23. 18:05 저는 과사에 성적표내지는 않았구요 원스탑들어가서 로그인하시고 성적표 스캔한파일 준비해두시고 원스탑 카테고리중 pass에 들어가서 경력->어학 여기서 하시면됩니다! 과마다 다를수있으니 성적표제출은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0 0 천재 망초 댓글 내용 복사 저는 과사에 성적표내지는 않았구요 원스탑들어가서 로그인하시고 성적표 스캔한파일 준비해두시고 원스탑 카테고리중 pass에 들어가서 경력->어학 여기서 하시면됩니다! 과마다 다를수있으니 성적표제출은 과사에 문의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천재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나스터튬 16.03.23. 11:43 학과에 성적표내시고, 인터넷으로는 스캔본 파일등록하시면될거에요.등록하시고 과사에 전화해서 승인해달라고하면 더 빨리처리되구요!! ^^ 0 0
천재 망초 16.03.23. 18:05 저는 과사에 성적표내지는 않았구요 원스탑들어가서 로그인하시고 성적표 스캔한파일 준비해두시고 원스탑 카테고리중 pass에 들어가서 경력->어학 여기서 하시면됩니다! 과마다 다를수있으니 성적표제출은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0 0
등록하시고 과사에 전화해서 승인해달라고하면 더 빨리처리되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