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얼마쓰시나요?
글쓴이
- 2012.11.02. 02:09
- 1916
저는 알바시작한뒤로 10월 부터 네이버 가계부를 쓰고있습니다.안쓸때는 몰랐는데 막상 쓰고 보니 저번달에 근80만원을 썼더라구요. 겨울옷 사는데 돈을 더 썼을뿐인데...이번달엔 학원비 저번달엔 안낸 월급의 일할을 바치는 종교비?ㅋㅋ를 포함하니 93만원 쓸거같습니다. 하 저번달에 돈을 120만원 벌어 다행이지 저번학기엔 부모님께 이렇게 많이 달라했나 싶습니다. 나름 아껴쓰며 산다고 생각했는데 좀 충격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방값포함 100만원
0
0
명랑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옷 좀 사고 병원비 좀 내고 배부르게 먹었더니 150만원..자취생이라서 지출이 더 큰듯
0
0
창백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털도깨비바늘
벌어 쓰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네이버 가계부 좋아보여요
0
0
상냥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난 졸업에 다가오는 이 나이까지 한달용돈 20인데 ㄷㄷㄷ
0
0
과감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갈대
통학하시면 일단 주거비가 영으로 수렴하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하긴 전 통학이어서 ㅎㅎㅎㅎ
0
0
과감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만원 정도?
0
0
천재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거 내가어제딱 고민했던건데..
0
0
불쌍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기본적으로 120 먹고 자고 이동하는데..
뭐 몇개사면...거지되는거야 그냥~
뭐 몇개사면...거지되는거야 그냥~
0
0
교활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0
0
0
잉여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30
0
0
해맑은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하는데 방값 폰요금 기타 등등 다 포함해서 50
0
0
기발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비수수
와 당신이 진정한 구두쇠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중인데 폰요금 차비등등 다 내가내고 40-50정도? 옷사고 공부할 책좀 사면 금방이데요ㅠㅠ
0
0
처절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계부 안쓸땐 몰랐는데 저도 한달전부터 가계부어플 다운받아 써보니까 지출이 정말 많더라고요 ㅠㅠ 충격적임
0
0
다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