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글쓴이
- 2016.03.23. 19:22
- 776
교내에 무료로 배드민턴 칠 수 있는 곳이 있나요??
기숙사 안에만 있으려니 따분하네용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온천장에 있어요
0
0
흐뭇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논냉이
아.. 온천천이요ㅠㅠ
0
0
흐뭇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논냉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용 교내에는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교내에 그 예술관 밑에 연도 옆에 야외 배드민턴장 있는걸로알아요~ 근데 배드민턴은 야외에서치면 바람이...
0
0
황홀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요일 19시30분 경암체육관
0
0
안일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