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1016 기념관에서
글쓴이
- 2016.03.23. 22:03
- 965
국악공연 한다고 들었는데 몇 시부터 몇 시까지인지 아시는 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깜찍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푸크시아
맞아요 맞아요! 아 다행이다 저녁 늦게 하면 못 갈 뻔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생이면 그냥 가서 봐도 되는건가요? 등록같은거 하고 가야하는가요?
0
0
난감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붉은토끼풀
저는 그냥 가서 보면 된다고 들었어요! 그나저나 저번에 연극공연 봤을 때는 입장료가 있었는데 이번에도 입장료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붉은토끼풀
걍 가서 보시면 됨. 무료에요.
점심시간대라서 자리는 항상 늘 있어요.
점심시간대라서 자리는 항상 늘 있어요.
0
0
키큰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0~13:30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