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수술하신 여학우분들

글쓴이
  • 2012.11.02. 09:54
  • 2474
남잔데요. 눈수술할려는데. 쌍수 말고 뒷트임 생각하는데. 일단 상담먼저 받아볼려고 하는데. 어디가 잘해주나요? 노블레스 같이 도박성 있게 수술하는곳 말구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참혹한 가래나무 12.11.02. 09:59
저도 내년에 하려고 알아봄ㅋㅋ서면쪽에 뉴라인,윤동주,모자이크,S가 유명하데여 ㅋㅋ저는 눈매교정위주로 알아본거
0 0
생생한 섬잣나무 12.11.02. 10:29
참혹한 가래나무
눈매교정 얼마나 하던가요??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0:52
참혹한 가래나무
가격대는요?ㅎㅎ
0 0
잉여 귀룽나무 12.11.02. 10:07
선이고운ㄱㄱ저했는데 진짜자연스럽게됨..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0:40
잉여 귀룽나무
선이고운병원? 서면에잇는건가요?
0 0
세련된 감자 12.11.02. 10:09
내 얼굴은 리모델링 안되나.
0 0
착잡한 인삼 12.11.02. 10:09
저 남천역에 있는 곳에서 했는데 병원명을 까먹었어요..제 눈을 두배로 만들어주셨읍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0:41
착잡한 인삼
쌍수말고 뒷트 할라구요ㅠ 눈이짧아요ㅠ 그리고남자 쌍꺼풀잘못하묜 느끼해보이잔아요ㅋㅋ 이쁘게 됬어요?
0 0
착잡한 인삼 12.11.02. 10:57
글쓴이
선생님이 얼굴 제일 잘 맞게 해주세요. 저도 추천받아서 간거였습니다 ㅎㅎ 친구들이야 알지만 새로 만나는 분들은 한줄 전혀 모를정도..? 일단 한번 가서 상담받아보세요~ 상담받고 가장 맞는 곳에서 하는 게 제일인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0:58
착잡한 인삼
근데 병원이름ㅠㅠㅠ
0 0
재수없는 목련 12.11.02. 10:24
남자도 하는구나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0:38
재수없는 목련
안할랫는데 이년째 집에서 눈수술하라고 닦달중ㅜ ㅋㅋ
0 0
귀여운 벼룩이자리 12.11.02. 10:34
서면 뉴라인에서 했습니다~~^^저를 사람으로 만들어주었어요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0:37
귀여운 벼룩이자리
ㅋㅋㅋㅋ뉴라인 이름 좋네요ㅋㅋㅋ 하고나니 주위남자의 수준이바뀌엇나요ㅎ
0 0
귀여운 벼룩이자리 12.11.02. 10:47
글쓴이
ㅋㅋㅋㅋ이쁘다는말 이렇게 많이 듣기 처음입니다ㅋ셀카 절대 안찍었는데 엄청 찍게되고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0:48
귀여운 벼룩이자리
ㅋㅋㅋㅋㅋ성공률은 어떤거같던요ㅎ 노블레스는 도박이라던데ㅠㅠ 사실 노블레스 의사가 동아리 선배인데ㅜ 겁나서 안갈려구요ㅋㅋ
0 0
귀여운 벼룩이자리 12.11.02. 10:50
글쓴이
티는 쫌 나는거 같아요ㅋㅋ1년이 안되서ㅋㅋ개인차이가 있겠죠???성공률은....ㅋㅋ
0 0
특이한 개옻나무 12.11.02. 11:53
남자분이시면 절개로는 하지마시지... 부분절개로 눈매교정해주는 병원 알아보세요 아님 매몰로 하시는게ㅠ
여자 눈도 절개로 수술하면 티 많이 나는데 남자눈은 홑꺼풀 상태서 눈매만 손보거나 그냥 찝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병원은 부산의 어지간한데는 거의 다 나온거 같네요 여력이 되신다면 방학때 서울 가셔서 하시는건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1:56
특이한 개옻나무
눈 하고나면 한번씩 병원가서 관리받아야되는거아니에요???
0 0
특이한 개옻나무 12.11.02. 12:02
글쓴이
보통 수술방법에 상관없이 실밥 빼러 딱 한번가는데요 수술후 3일인가 5일인가 그것도 그냥 집근처 외과있는 준종합병원이나 작은 안과 같은데 가도 빼줘요. 수술이 잘못 되서 짝짝이가 됐다거나 라인에 불만이 있어서 재수술해달라고 컴플레인 걸거나 그런 경우 아니면 수술 끝나면 땡이에요 그건 서울 아니라 부산이라고 해도 마찬가지...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3:26
특이한 개옻나무
ㅋㅋ잘아시네요... 남자세요??
0 0
특이한 개옻나무 12.11.02. 17:29
특이한 개옻나무
여잔데요 ㅋ 무슨 수술이든 다 수술인데 이정도는 알아보고 가야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8:44
특이한 개옻나무
ㅠ님도 이제 하실려고준비하는거에요??
0 0
참혹한 토끼풀 12.11.02. 14:24
눈수술도 하드디스크 뽑기처럼 제비뽑기 같음 운에 따라 그대로인사람도 있고 좋아지는 사람도 있고 ;;
0 0
글쓴이 글쓴이 12.11.02. 14:48
참혹한 토끼풀
ㅋㅋㅋ그니깐실력좋은데가야죠 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