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기간
글쓴이
- 2016.03.24. 19:41
- 831
수강취소기간 3월30일부터 4월4일까지 라고 알고있는데 원래이렇게 늦나요? 중간고사가 2주남은 시점까지 취소할수있다니..헷갈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취소할거면 출석 안나가고 w띄움되요
0
0
바보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하와이무궁화
3월30일부터 4월4일까지 맞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매년 그시기였습니다
0
0
싸늘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